프로야구 티켓예매 고화질 중계 바로보기

2024년 프로야구 시즌이 3월 23일 한화와 LG의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막을 올립니다. 프로야구 티켓 예약 방법과 중계 방송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 2024 프로야구 티켓예매 바로가기

[프로야구 티켓 예약 바로가기]

티켓 예약처는 SSG, LG, KT, KIA, 삼성, 한화는 티켓링크에서, 두산과 키움은 인터파크에서, 롯데 자이언츠와 NC 다이노스는 클럽 자체 티켓팅을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중계는 TVING을 통해 가능합니다. TVING은 JTBC, 채널A, TV조선, tvN, MBN, Mnet 등의 케이블 방송은 물론, 다양한 방송사의 드라마, 스포츠, 다큐멘터리까지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프로야구 중계방송 바로보기

TVING을 무료로 이용하는 방법은, 2021년 3월 4일부터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TVING 방송 무제한 시청이 추가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는 매월 TVING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무료 중계보기

네이버 멤버십 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여 디지털 서비스 선택 메뉴에서 TVING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에 사용한 ID로 TVING 가입이 가능하며, TVING 멤버십 가입 시 네이버 로그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기본 TVING 혜택은 영화 시청을 계획하지 않는다면 가장 저렴한 플랜이 월 4,900원입니다. 기존 TVING 플랜과 동일한 가격으로 네이버 플러스 혜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티빙 중계 바로보기

기본 7,900원/월, 스탠다드 월 10,900원, 프리미엄 월 13,900원(안드로이드 결제 기준)입니다.

기본 플랜은 T 오리지널과 무제한 영화 시청이 포함됩니다. 매월 추가 비용을 지불하여 더 높은 플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TVING을 이용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방송 채널 목록에는 CJ ENM 계열의 tvN, Mnet, OCN 등과 JTBC 시리즈, 그리고 EBS1, YTN, 채널A, MBN, TV조선 등 외주 방송사가 포함됩니다. TVING은 현재 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며, 라이브 방송 채널은 2021년 4월 29일부터 유료화되었습니다.

tvN 스포츠 채널 번호는 KT 스카이라이프 220번, LG U+ 81번, KT 77번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