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프로야구 고화질 중계 티켓예매 바로가기

2024년 프로야구 경기를 TV와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일정과 티켓 예약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 프로야구 경기 중계 바로보기

오늘부터 시작되는 2024 프로야구 시즌은 류현진 선수의 국내 무대 복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로야구는 오늘(23일) 전국의 다섯 개 경기장에서 정규 시즌 개막전을 개최합니다. 여기에는 서울 잠실 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와 LG의 경기도 포함됩니다. 10개의 프로야구 팀은 정규 리그에서 각각 144경기를 치르고, 포스트시즌에서 한국 시리즈의 승자를 가립니다.

이번 시즌 프로야구는 세계적인 프로 리그 최초로 ‘로봇 심판’이라 불리는 자동 투구 시스템(ABS)을 도입하여 공정한 스트라이크 판정을 보장함으로써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중계 방송

TV: MBC 스포츠, SBS 스포츠, SPOTV, KBS2

인터넷 방송: TVING

이번 시즌부터 인터넷 방송은 TVING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티빙 중계 방송 바로보기

12년 만에 복귀한 류현진 선수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지난 시즌 우승팀 LG는 한화의 개막전 상대로 외국인 투수 Ens를 선발 투수로 선택했습니다.

SSG는 인천의 SSG 랜더스 필드에서 롯데와 시즌 첫 경기를 치르며, NC와 두산은 창원의 NC 파크에서 맞붙습니다. 이번 시즌 상위권 강력 후보로 꼽히는 KT는 수원의 KT 위즈 파크에서 삼성과 개막전을 펼치고, KIA는 광주의 챔피언스 필드에서 키움과 첫 경기를 가집니다.

👉 티빙 티켓 예약 예매 바로가기

TVING 무료 이용 방법

네이버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1년 3월 4일부터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TVING 방송 무제한 시청이 추가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는 매월 TVING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중계 무료보기

네이버 멤버십 가입 페이지에 접속하여 디지털 서비스 선택 메뉴에서 TVING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으로 사용한 ID로 TVING 가입을 하고, TVING 멤버십 가입 시 네이버 로그인을 선택합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의 기본 TVING 혜택: 영화 시청에 관심이 없다면, TVING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는 월 4,900원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TVING 혜택 업그레이드: 기존 TVING 요금제와 동일한 가격에 네이버

플러스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요금제 월 7,900원 스탠다드 요금제 월 10,900원 프리미엄 요금제 월 13,900원 (안드로이드 결제 기준)

기본 요금제는 T 오리지널 및 무제한 영화 시청을 포함합니다. 매월 추가 요금을 지불하면 더 높은 요금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TVING을 이용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라이브 방송 채널 목록

– CJ ENM 계열: tvN, tvN STORY, tvN DRAMA, tvN SHOW, tvN SPORTS, Mnet, Tooniverse, OCN, OCN Movies, OCN Movies2, Junghwa TV 등

– JTBC 시리즈: JTBC, JTBC2, JTBC GOLF, JTBC4 등

– 외주 방송사: 국회방송, EBS1, YTN, YTN2, YTN Science, 연합뉴스TV, 채널A, 채널A Plus, MBN, MBN Plus, TV CHOSUN, TV CHOSUN2, Lifetime, History Channel, SBS M, SBS F!L, SBS Biz, KiZmom, THE K-POP, Animax, Anibox 등

TVING은 현재 해외에서는 이용할 수 없으며, 라이브 방송 채널은 2021년 4월 29일부터 유료화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tvN 스포츠 채널 번호

KT Sky Life 220번

LG U+ 81번

Katie 77번 입니다.

프로야구 시즌 동안, 팬 여러분께서는 위에 안내된 방송 채널 및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경기를 생생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TVING과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통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경제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방법도 제공되니, 야구 시즌을 만끽하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프로야구의 열기를 집에서도, 외부에서도 놓치지 마시고, 흥미진진한 경기의 순간들을 함께하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