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체크카드 추천 혜택 비교분석

안녕하십니까, 농협 체크카드 전문 블로거입니다. 이번에는 농협 체크카드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NH20 해봄 체크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기준

먼저, 농협은 우리은행, 신한은행, 국민은행과 함께 시장에서 주요 은행 중 하나입니다. 특히 시골 지역에서는 지역 농협과 함께 가장 익숙한 은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농협은 전국적으로 가장 큰 네트워크를 가진 은행 중 하나입니다.

농협이 얼마나 익숙한지 알 수 있는 예로, 저는 농협을 많이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농협 체크카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농협카드 추천 발급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NH20 해봄 체크카드

농협에서 발급하는 NH20 해봄 체크카드는 스마트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카드는 신용카드처럼 서비스 혜택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체크카드입니다. “이 정도 혜택이 체크카드에서도 가능한가요?” 농협 체크카드는 정말 놀라울 정도로 훌륭하고 보상이 풍부한 카드입니다!

NH20 해봄 체크카드 혜택

NH20 해봄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또는 전국의 유명 놀이공원에서 50% 할인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대를 대상으로 하는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공부나 친구와의 스트레스 등을 잊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놀이공원을 추천합니다!

1 여행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혜택

2. 놀이

  • 전국 놀이공원 할인 혜택
    • 매월 한 번, 연간 여섯 번 제공
    •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통도판타지아, 케리비안베이, 칼리포니아비치, 아쿠아판타지아, 전주시립동물원 등에서 할인 혜택 제공
    • 혜택 조건: 전월 사용 금액이 30만 원 이상일 때 제공
    • 조건 충족 시 다음 달부터 서비스 제공

👉 농협 카드 발급 바로가기

온라인 서비스

온라인 쇼핑 몰 및 책방, 언어 시험 5% 할인

농협은 20대를 위한 쇼핑, 책방, 언어 시험 등 온라인 서비스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합니다. 농협은 즐거운 서비스 중 하나로 교육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얼마나 도움이 될지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GV 온라인 예매 2,000원 할인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배달 앱 5% 할인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한 달 최대 6,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서점, 언어 시험 5% 할인

2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언어 시험은 한 달에 최대 6회 제공됩니다.

앱 구매 시 1,000원 할인

1,000원 미만의 앱 구매 시에도 적용됩니다.

인터넷/모바일 교육 콘텐츠 서비스

교양, 문화, 언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서비스

휴대폰 요금 자동 납부 2,500원 할인

5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커피 20% 할인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한 달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 10% 할인

월간 사용 금액이 20,000원 이상인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GS25 5% 할인

1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한 달 최대 3,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 결제 1% 할인

20,000원 이상 결제 시에만 적용됩니다.

멤버십 포인트

GS 리테일 POP 서비스

GS25, GS 슈퍼마켓 이벤트 상품 할인 등을 제공합니다.

[농협 체크카드 추천 안내]

환경 친화적인 농협 체크카드를 소개합니다. 농협에서 발급하는 경제적인 교통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두 가지 유형으로 발급됩니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를 충전할 때에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환경 친화적인 카드입니다. 대중교통 요금에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렌터카 이용 시에는 5% 할인, 전기 자동차 충전 시에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해브 체크카드]

다음으로 소개하는 농협 체크카드는 뉴해브 체크카드입니다. 후불 교통카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으며, 지불 금액의 0.2%가 다양한 제휴점에서 NH 포인트로 적립됩니다. 이 카드의 가장 큰 장점은 연회비가 없으며 성과 요건 없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적립율은 낮지만 국내외 어느 제휴점에서든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GS 리테일 NH 농협 체크카드]

다음으로 추천하는 농협 체크카드는 GS 리테일 NH 농협 체크카드입니다. GS25 및 GS 슈퍼마켓에서 결제 시 2% 할인 및 GS&POINT 포인트를 제공하며, 국내 모든 제휴점에서 0.2% NH 포인트가 적립되며 해외 제휴점에서 이용 시에는 1% NH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에이피치 스위트 체크카드]

이 유형의 농협 체크카드는 복숭아 모양의 카카오프렌즈 중 한 명인 에이피치를 디자인한 것입니다. 이 카드는 커피숍에서 4% 할인, 헤어샵과 같은 미용실에서 4% 할인, 그리고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 농협 체크카드입니다.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

이 농협 체크카드 유형은 카카오프렌즈 중 라이언 라이언 캐릭터를 활용한 것입니다. 이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는 쇼핑 시 0.5~1% 적립되며, 대중교통 이용 시에는 1.5% 적립되고, 미용실에서는 1.5% 적립됩니다.

[NH20 스프링 체크카드]

20대를 위한 추천하는 농협 체크카드입니다. 쇼핑 시 5% 할인, 책 구매 시 5% 할인, 커피숍 이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학생 및 젊은이들이 자주 이용하는 분야에 높은 절약 혜택을 제공합니다.

농협 체크카드를 이용하면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카드를 발급받고 싶으시다면, 농협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농협 체크카드 추천으로 NH20 해봄 체크카드를 소개했습니다. 20대를 대상으로 한 이 카드는 여행과 놀이를 즐기는 누구에게나 유용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거나 이 카드를 발급하고 싶으시다면, 농협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세요!

Leave a Comment